[벌금형] 술자리 추행
의뢰인은 감성 주점에서 춤추던 여성 가슴을 만졌습니다. 이에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되었으나, 태하의 조력 하에 벌금형 선고로 마무리된 사건입니다.
사건의 경위
의뢰인은 연말경 감성 주점에서 춤추던 여성 가슴을 만진 혐의로 기소된 사안입니다. 추행의 정도가 가볍지 않았고, 준강간죄로 징역형의 집행유예, 강제추행죄로 벌금 800만 원의 동종 범죄 전력이 두 차례나 있었던 상황이라 경찰 조사 당시 담당 수사관으로부터 '성도착증이 있는 것 같다'라는 말을 들었을 정도로 상황이 좋지 않았던 사건이었습니다.
태하의 조력
담당 변호사는 빠르게 피해자와 접촉하여 합의를 이뤄냈고, 유리한 정상 관계 자료를 제출하며 의뢰인이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으며, 그동안 성실하게 살아온 점 등을 강조하였습니다. 그 결과 초범이 아니었음에도 벌금형을 받아 낼 수 있었습니다.
처벌 규정
형법 제298조
사건의 결과
벌금 500만 원, 40시간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명령
담당 변호사의 한마디
이번 사건에서 저는 피해자와의 합의를 성사시켜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성범죄사건 관련 노하우로 의뢰인께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범죄변호사,성범죄전문변호사, 판사출신변호사, 검사출신변호사,성범죄성공사례, 술자리강제추행,준강제추행, 강제추행벌금형, 항 피해자추행의혹, 합의실패, 반성문제출, 성실한생활, 양형자료제출, 재판부설득, 형사재판